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D
Lounge
<KSDian>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듭니다. 엽서를 통해 이번 호에서
도움이 됐던 정보나 소감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더 나은 <KSDian>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sub19_img1.jpg
<부산 추억 여행> 컬럼이 가장 좋았습니다. 부산에 살고 있는 시민으로서 제가 살고 있는 부산 이야기가 나와 반가웠습니다. 지금도 자주 가는 보수동 책방골목과 신기산업카페, 백화양곱창 소개에 무료했던 삶이 조금이나마 기분 전환이 되었습니다. 또한 <아듀 2019 헬로 2020> 기사를 통해 같이 공감하고 생각할 수 시간을 갖게 되어 의미가 남달랐습니다.

김하영 부산시 서구

sub19_img2.jpg
<금융과 교육, 문화가 공존하는 박물관, 부산증권박물관>을 읽고 실물증권과 자본시장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금융과 교육·문화 콘텐츠까지 담은 세계 최고 수준의 증권박물관이 존재한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방학 특별 프로그램과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등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면 합니다.

공보경 부산시 북구

sub19_img3.jpg
표지의 르느와르의 파리 겨울 풍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더니 부산 깡깡이예술마을의 날카로우면서 정겨운 ‘깡깡’ 쇳소리가 마음의 귀까지 사로잡았네요. 보수동 책방골목과 자갈치시장의 판자가게 등 부산의 옛 멋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정숙 서울시 관악구

sub19_img4.jpg
늘 Intro 글에 따뜻한 위로를 받습니다. 지난해 큰 사고로 두 달이나 병상에 있었기에 새해에 대한 기대가 무척 큽니다. 마치 그 마음을 알기나 한듯 “지나간 시간에 머물러 있지 않냐”는 물음에 다시금 마음을 잡아볼 수 있었습니다.

엄선영 서울시 서대문구

sub19_img5.jpg
<광부의 삶, 그 흔적에 문화의 숨을 불어넣다>의 강원도 정선 탄광문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예술공간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 광산촌의 모습과 광부들의 애환이 담긴 정선으로 추억 여행을 가보고 싶네요.

장인선 강원도 춘천시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