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웹진
Vol.264 AUTUMN 2022

차별화된 서비스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다

가치소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깊어지면서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일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시장이 어렵다고 하지만 그 시장 안에서의 승자는 늘 있는 법.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존 브랜드들이 만들어 온 정답들을 파괴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시장의 강자들. 소비자 만족을 넘어 소비자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는 그곳에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라이프를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

편집부사진메가박스, 롯데마트

바다를 품은 영화관,
베가박스 삼천포

INFORMATION

위치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109-10(실안동), 아르떼 리조트 본관 4층

대중교통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20번, 50번 승차 →산분령 정류장 하차 → 도보 약 5분

* 사천공항에서는 버스 노선이 없음으로 택시 또는 자가용 이용

주차

영화관 바로 앞 주차장 및 주차구역 이용

세상 어디에도 없는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 메가박스 삼천포는 우리가 아는 어두컴컴한 영화관이 아니다. 3개관 전 좌석이 내 집 안방에서 영화를 보듯 편안하게 누워서 관람할 수 있는 최고급 리클라이너 소파로 되어 있다. 좌석마다 작은 테이블이 있어 음료나 스낵을 올려놓고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영관인 이곳은 영화관 한 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아름다운 삼천포 바다가 고스란히 영화처럼 관객들에게 안긴다. 특히 3관은 앉았을 때 정면으로 바다가 보여 빠르게 예매가 되니 서둘러야 한다. 탁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보는 영화의 감동은 아침 햇살부터 노을이 지는 환상적인 경관까지 더해져 긴 감동의 여운을 남길 것이다.

자연을 닮은 건강한 소비,
롯데마트 해빗

자연을 닮은 건강한 습관의 소비를 지향하는 ‘해빗(Hav’eat)’은 2015년 10월 롯데마트가 선보인 특화PB 브랜드이다. 최근 건강한 먹거리와 안전한 상품에 대한 가치 소비가 증가하면서 해빗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 중이다.
해빗에서는 ‘Health is everything’라는 모토를 중심으로 상품들이 구성된다. 한국인 식단에 맞춘 28개의 건강기능식품은 가장 인기 있는 품목으로 가격이 비싸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서 파우치 형태로 규격을 줄여 함께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해빗을 상징하는 상품군은 친환경 농산물이다. 단순히 판매만 집중하는 게 아니라 친환경 농산물의 생산 및 유통, 판매 전 과정에 책임을 지기 위해 농가와 계약재배 비율을 늘리고 있어 ‘건강가치’를 최우선에 두겠다는 그들의 의지에 신뢰가 간다.
e-book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