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웹진
Vol.264 AUTUMN 2022

KSD NEWS

일산센터 매각

한국예탁결제원은 10월 8일(목) 디에스네트웍스와 일산센터 매각계약을 체결했다.
일산센터는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지상 7층, 지하 5층의 건물로 전산센터, 자동화금고, 증권박물관 등이 소재하고 있으며, 매각에 따라 센터 내 특수시설 이전을 추진 중이다.
이번 매각은 정부의 공공기관 지방 이전에 따른 수도권 종전 부동산 매각정책에 부응하고자 6년 간 26차례의 공개매각을 거쳐 달성한 결과이다.

新전자투표시스템(K-VOTE) 리뉴얼 오픈

한국예탁결제원은 11월 23일(월)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공정한 의결권 행사를 돕는 새로운 전자투표 시스템의 성공적 오픈과 운영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
新전자투표시스템은 기존의 전자투표·전자위임장 서비스 이외에도 연기금, 자산운용회사 등의 기관투자자를 위한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기업의 주주총회 운영에 필요한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개최

KSD나눔재단은 9월 14일(월) 추석을 맞이하여 ‘부산시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新전산센터」 성공적 오픈

한국예탁결제원은 10월 29일(목) 노후화된 전산장비를 전면 교체하는 「新전산센터」의 오픈과 성공적 가동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

우수 크라우드펀딩 성공기업과 함께하는
「제7회 K-Camp IR 콘서트」 개최

한국예탁결제원은 11월 3일(화) 크라우드펀딩 성공기업의 후속자금 조달을 지원하기 위한 「제7회 K-Camp IR 콘서트」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했다.

부산 다선중학교에 학교명상숲 조성

한국예탁결제원은 11월 5일(목) 부산시 사하구에 위치한 다선중학교 내에 학교명상숲을 조성하고 완공식을 개최했다.
e-book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